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18
게임

넥슨, 모바일 신작 ‘M.O.E.’ 시범 테스트 돌입

기사입력 2016.03.03 14:20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자체 개발 모바일게임 'M.O.E.'의 시범 테스트를 시작했다.
 
'M.O.E.'는 16명의 미소녀 ‘픽시’들을 육성하고 우주평화를 찾기 위해 거대한 제국에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다룬 모바일 SRPG로 다양한 스킬, ‘파츠’ 강화 시스템 등 풍성한 전략 요소를 고루 갖추고 있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버전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달 9일까지 진행되며, 풀 3D 메카닉 전투, 특별한 신전 및 미션, ‘픽시’ 획득과 육성까지 정식 버전에 준하는 대부분의 콘텐츠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넥슨은 모든 테스트 참가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와 '레아스 제복 코스튬', '아스가르드 강화 티켓'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테스트 기간 중 '픽시' 각성 성공 인증샷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moe)에 올리는 이용자 중 30명에게는 특별 제작한 '대형 일러스트 마우스 패드'도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해 지스타와 특별 페이지를 통해 게임 내 주요 요소와 ‘픽시’들의 모습이 담긴 ‘M.O.E’ 티징 영상 1, 2편을 순차 공개하며 풀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O.E.' 시범 테스트 및 이벤트 등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moe)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