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1:52
연예

'1박 2일' 굿바이 여자친구들…유쾌한 커플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6.02.27 13: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팀과 여자친구 특집편의 친구들이 담긴 유쾌한 커플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해피선데이-1박 2일'에는 박나래, 장도연, 이국주와 함께 강원도 춘천으로 떠나는 마지막 이야기와 평균기온 영하 20도의 중국에서 가장 추운 도시 하얼빈으로 떠나는 '혹한기 졸업캠프'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이제는 절친이 된 멤버들과 여자친구들이 다정한 모습이 담긴 가운데, 네 커플들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함께 공개된 여자친구특집 단체사진은 아침 기상 후 한층 더 친해진 이들의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특히 연상연하 커플인 정준과 -박나래는 어색함이 느껴지던 초반과 달리 많이 친해진 모습. 더욱이 이번 주 방송에서는 정준영이 박나래를 친근하게 부르고 저녁식사를 챙겨주는 등 틈틈이 박나래를 챙기는 모습으로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김종민은 한 손에 고구마를 들고 제작진에게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이는 지난 주 갈라쇼 무대로 라면을 획득한 이국주의 철통방어에 울상을 짓기도 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