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30
게임

넥슨, ‘슈퍼판타지워’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 캐릭터 업데이트 예고

기사입력 2016.02.26 14:07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26일 넥슨지티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슈퍼판타지워’에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 캐릭터를 3월 초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노블레스’의 주요 캐릭터인 ‘프랑켄슈타인’을 비롯해, ‘라스크레아’, ‘세이라’, ‘무자카’ 등이 ‘슈퍼판타지워’에 새로운 영웅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캐릭터의 생동감을 높이기 위해 ‘노블레스’ 영웅들에 성우들의 목소리를 입히고, 새로운 스토리와 전용 장비 등도 공개한다. 또 ‘노블레스’의 주인공 ‘라이제르’는 ‘슈퍼판타지워’의 주인공 ‘로드’의 신규 코스튬을 입고 등장한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자동 재도전’, ‘10연속 강화’ 등 편의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슈퍼판타지워’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지티 이정근 디렉터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웹툰 ‘노블레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유저 여러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조만간 선보일 ‘노블레스’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 장르의 재미와 탄탄한 콘텐츠로 한국을 비롯해 미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에서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슈퍼판타지워’ 게임정보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sfw)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