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23
연예

'男아이돌' 로드보이즈, 네일아트 광고모델 발탁 '이색 행보'

기사입력 2016.02.19 09:30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로드보이즈’는 국내 네일 제품 업계 1위 기업인 ‘시크릿네일시스템’의 모델로 발탁, 최근 광고촬영을 마쳤다.

지난해 11월 데뷔앨범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한 로드보이즈는 올해 1월 8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로드보이즈는 이번 광고모델 발탁은 데뷔 후 약 3개월만의 성과라 눈길을 끌며 앞서 모델로 활동한 걸그룹 ‘시크릿’과 ‘걸스데이’ 모두 광고모델 기용 후 성공가도를 달렸다는 공통점이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로드보이즈를 모델로 기용한 ‘시크릿네일시스템’ 관계자는 “여성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네일아트가 최근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들에게도 패션의 일부로 여겨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고객 니즈에 맞춰 이번 2016년 모델로 성장가능성이 있는 남자 아이돌 그룹을 찾던 중 다양한 매력을 지닌 로드보이즈를 발탁하게 됐다. 이전 모델이었던 시크릿과 걸스데이처럼 로드보이즈 역시 저희 제품과 함께 더욱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고모델로 발탁된 로드보이즈는 “데뷔한지 얼마 안된 저희를 눈 여겨 봐주시고 모델로 채용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리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2월23일 새 디지털 싱글을 먼저 공개하고 3월쯤 또 다른 신곡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계획인데,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드보이즈는 오는 23일 정오 디지털 싱글 ‘비너스‘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공개 할 예정이며, 이어 오는 3월 새로운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코코넛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