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7:54
연예

'꽃미남브로맨스' 뷔, 박보검과 놀이동산 데이트 비화 공개

기사입력 2016.02.18 10:13 / 기사수정 2016.02.18 10:13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를 통해 박보검과의 친분을 과시한다.
 
‘MBig TV’는 ‘Mobile’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기존에 본 적 없는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MBC의 모바일 전용 콘텐츠다. 그 첫 번째 타자인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배우 김민재가 출연하고 있다.
 
18일 오후 11시에 공개되는 '꽃미남 브로맨스' 제3화에서는 뷔와 박보검의 놀이동산 데이트에 숨겨진 내막이 낱낱이 공개된다.
 
평소 뷔는 박보검과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다. 지난해 박보검과의 놀이동산 데이트 인증샷이 SNS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뷔는 “메르스 소문 때문에 인파가 적을 줄 알았다”고 운을 때며 그날의 비밀을 최초로 밝혔다. 놀이동산 데이트 후 그들이 향한 곳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했다.
 
이 외에도 ‘인맥왕’ 뷔의 연예계 절친인 엑소 수호·백현, 비투비 육성재 등 대세돌 간의 지극히 사적인 관계를 엿볼 수 있다.
 
뷔와 박보검의 시크릿 우정 스토리는 18일 오후 11시에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의 MBig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