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28
연예

'배우학교' 박신양, 제자 7인 위한 자필편지 공개

기사입력 2016.02.17 13:41 / 기사수정 2016.02.18 10:3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tvN '배우학교' 연기 선생님 박신양이 연기 학생 7인에게 자필로 전한 배우일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박신양의 자필 메시지에서는 연기 학생들과 연기 교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먼저 박신양은 이원종에게 "연기가 새롭게 재미를 찾을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라고 유병재에게는 "연기의 즐거움과 경이로움을 알 수 있도록 도울게"라는 글을 남겼다. 이 외에도 7인 모두에게 애정을 담아 메시지를 전했다.

박신양이7인에게 전한 말들은 조금씩은 다르지만 모두 연기의 재미를 알 수 있도록 돕겠다는 메시지다. 평소 단순한 연기 교육이 아닌 연기,연기자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고 연기를 통해 즐거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박신양의 깊은 의지가 돋보이는 것.

이어서 박신양은 "목표를 과감하게 실수하자로 정하자"라며 연기학생들의 도전을 격려하는 수업 방식이 회자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학교'를 연출하는 백승룡 PD는 "연기선생님 박신양은 매 촬영마다 본인의 잠을 줄여가면서까지 연기 수업 일정표를 계획하고 논의한다"며 "박신양의 남다른 열정과 교육 방식에 연기학생 모두 마음의 문을 열고 크고 작은 변화를 겪고 있다.앞으로 어떤 수업이 펼쳐질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