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3:28
게임

초콜릿 어피치와 사랑꾼 프로도, 프렌즈팝에 등장

기사입력 2016.02.12 09:44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NHN 픽셀큐브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프렌즈팝은 연인에게 전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유저들을 위해 ‘프렌즈팝 러브 박스’ 3종을 준비했다. 황금콘, 튜브의 신발+5, 무지망치, 하트 등으로 구성된 러브 박스는 정가 대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랑의 메시지인 ‘I LOVE YOU♥’의 초콜릿을 수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3일간 매일매일 3개의 알파벳 블록이 등장하는데, 하나의 블록을 삭제할 때마다 해당 알파벳이 찍힌 초콜릿을 수집하게 된다. 알파벳 블록은 제 2지역부터 하트 초콜릿 모양이 있는 3개의 레벨에서 확인 가능하며, 특수 블록이나 무지 망치를 이용해 삭제할 수 있다. 이렇게 총 9개의 초콜릿을 모두 수집하면 ‘꼬마트리 어피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한정판 발렌타인데이 신규 프렌즈를 선보인다. ‘초콜릿 어피치’, ‘사랑꾼 프로도’, ‘사랑꾼 네오’ 3종으로, 오는 20일까지만 만날 수 있다. ‘사랑꾼 프로도’와 ‘사랑꾼 네오’는 프렌즈 합성을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프렌즈팝>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통한 공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riendsPop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