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8:32
게임

문명 온라인, 내셔널 지오그래픽전과 제휴... 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01.20 10:59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엑스엘게임즈는 ‘문명 온라인’과 ‘내셔널 지오그래픽展’이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일부터 2월 17일까지 약 1달간이다.

엑스엘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맞아 ‘문명 온라인’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을 참관해서 ‘문명 온라인’ 쿠폰이 적힌 ‘문명 온라인 챌린지 프로젝트’ 리플렛을 획득한 후,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 로그인하여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으로 ‘문명 온라인’ 최적화 게이밍 PC와 게이밍 키보드 & 마우스를 비롯해 전시회 도록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2월 19일에 발표한다.

이 뿐 아니라,  모든 ‘문명 온라인’ 회원에게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입장 할인권을 제공한다.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엑스엘게임즈 통합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제공되는 2천원 특별할인권 이미지를 휴대폰 이미지로 저장하거나 출력하여 매표소에서 제공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S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명 온라인’ 페이스북 페이지와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페이스북 페이지에 각각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전시회 초대권과 ‘문명 온라인’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 내 콘텐츠와 연계한 이벤트와 PC방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문명 온라인’의 전 세션에서 자연경관을 발견한 최초 이용자와 ‘문명 온라인’ PC방 플레이를 시작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초대권, ’문명 온라인’ 아이템 쿠폰, ‘문명 온라인’ 게이밍 키보드 & 마우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엑스엘게임즈 채널사업팀 이정혜 팀장은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전시회의 성격과 ‘문명 온라인’ 콘텐츠가 유사한 면이 있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게임을 즐기며 수준 높은 전시회도 관람하고 다양한 경품도 획득할 수 있는 일석다조의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은 인류가 걸어온 문명과 오지는 물론, 우주와 해양에 이르기까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목숨을 건 탐험과 탐사에 관한 다양한 기록을 사진과 영상, 특별한 전시품 등 총 200여 점을 공개하는 전시회다.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지난 해 12월 개최해, 올해 3월 20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문명 온라인’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2K의 전략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을 대규모 대전 온라인 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