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58
연예

'조선마술사' 새해 기념 신년 포스터 공개 "마술같은 한해 되길"

기사입력 2016.01.08 11:1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가 2016년 새해를 기념한 신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조선마술사' 신년 포스터는 아름다운 밤하늘과 영화 속 주요 무대인 물랑루를 배경으로 조선 최고의 마술사 환희로 분한 유승호를 비롯해 공주 고아라와 이경영, 조윤희, 곽도원이 한데 모여 환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려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포스터는 '2016년, 마술 같은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는 문구처럼 모든 관객들의 2016년 한 해가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로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조선마술사'는 개봉주 서울과 경기 지역의 무대인사를 통해 보여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주차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김대승 감독, 유승호, 고아라가 오는 8, 9일 양일간 대구와 부산지역 극장을 찾아 관객들을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조선마술사'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를 둘러싼 사랑과 대결, 모든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번지점프를 하다', '혈의 누', '후궁: 제왕의 첩' 등의 김대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유승호, 고아라, 곽도원, 조윤희, 이경영, 박철민, 손병호, 조달환 등 신구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