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7:09
연예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이시언, 찰떡궁합 연기 '밀당커플'

기사입력 2016.01.05 11:07 / 기사수정 2016.01.05 11:07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고품격 짝사랑' 속 정일우와 이시언, 정상훈의 브로맨스는 색다른 볼거리다.

한중 합작으로 제작된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이 중국 재생수 1억 2백만뷰를 넘어선 가운데 지난 12월 28일 국내에도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세훈(정일우 분)과 허실장(이시언), 종현(정상훈)의 호흡이 주목된다.

세훈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이고 허실장은 그의 비서다. 세훈은 소리를 지르다가도 허실장의 손을 잡으며 허실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밀당의 고수다. 공개된 스틸사진 속 허실장은 세훈에게 한 팔을 잡힌 채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다.


종현은 세훈의 정신과 주치의로, 두 사람은 정신적인 모든 것을 공유하는 사이다. 스틸사진 속 종현이 세훈을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지켜보고 있어 세훈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외 8개 사이트를 통해 매주 월, 목 2회씩 오픈된다. 1월 중순에는 3사(SK, KT, LG) IP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김종학 프로덕션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