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겨울 이벤트 던전’을 공개하고 풍성한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겨울 이벤트 던전’은 ‘한겨울의 강남역’, ‘교외의 눈길’, ‘얼어붙은 호수’ 등 총 3개의 던전으로 구성돼 있다. 1월 28일까지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입장 가능하며, 던전 내에서 ‘특수 제설 작전’에 참여 가능하다.
넥슨은 ‘특수 제설 작전’ 참가 유저에게 일반 던전보다 약 두 배 높은 경험치 보상과 ‘눈 결정체 볼 장식’, ‘마나나폰 산양 뿔’ 등 시즌 한정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한 ‘혹한기 보급 상자 A(코스원샷 박스)’, ‘고드름 무기’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싸늘한 무기 조각’과 ‘만년 고드름’도 지급한다.
한편 겨울방학을 맞아 1월 31일까지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원숭이 꼬리 액세서리(3일)’와 블랙 마켓 수수료 50% 인하 혜택을 제공하고, 주말 특별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유니온 골드 코인’, ‘찬란한 강화기 연료’, ‘퍼펙트 모듈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특정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대길부적’ 글자 카드 15개를 모은 유저에게 ‘하이클럭 이퀄라이저(Lv.61~70)’ 등 고급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클로저스의 ‘겨울 이벤트 던전’ 및 겨울방학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