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12.21 12:38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마법의정원’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마법의정원’은 이용자가 위치한 라인 내 특정 지역에 랜덤하게 건물을 건설하거나 인수할 수 있는 ‘마법건설’은 물론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수 만큼 상대방을 이동시킬 수 있는 ‘강제이동’ 등 기존 ‘모두의마블’에서 경험하지 못한 기능들이 포함돼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규 맵 외 카카오톡의 단체대화방인 ‘단톡방’에서 ‘모두의마블’ 게임방을 개설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카오 단톡방 기능‘은 물론 ‘보석시스템’ 등 기존 콘텐츠도 이용자들이 보다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릴레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별로 지급받은 쿠폰 번호를 지인에게 전달 후, 지인이 해당 쿠폰을 입력하면 보석(게임재화)에서부터 최대 ‘S+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국내 2천만 명의 회원 수를 비롯해 출시 후 2년 6개월이 넘도록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최상위권에서 다양한 진기록을 수립하며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두의마블’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ma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