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09
연예

씨스타 효린, 아델 '헬로' 커버 공개 '디바의 위엄'

기사입력 2015.12.19 10:3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걸그룹 씨스타 효린의 '헬로(HELLO)' 커버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의 피키라이브에는 효린의 라이브 영상이 오픈됐다. 공개된 라이브 무대에서 효린은 주영, 범키와 함께한 신곡 '러브라인(Love Line)'을 비롯, 구름이와 합을 맞춰 '언프리티랩스타2'의 3위곡 '마이 러브(MY LOVE)', 아델의 '헬로(HELLO)'까지 총 3곡을 선사했다.

특히 아델의 '헬로'는 구름이의 피아노와 퍼커션의 미니멀한 악기구성에 오롯이 효린의 보컬만을 담아 깊은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피아노와 편곡을 담당한 구름이는 현재 팀 '치즈(cheeze)'와 '바이바이 배드맨드(bye bye badmand)'로 활동하고 있으며 백예린, 기리보이, 바스코, 울랄라세션, 양다일, 신승훈, 브라더수, 주영, 유승우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다.

또한 같은날 '러브라인'은 발매와 동시에 엠넷닷컴, 올레뮤직, 벅스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효린, 주영, 범키가 선사하는 사랑노래 '러브라인'은 밀고 당기는 비트와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편곡으로 감미로운 음색의 조화를 동시에 전달한다. 

남녀간 사랑의 감정이 서로 연결돼있다는 독특한 주제의 러브송으로, 세련된 그루브와 친숙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R&B곡이다. 또한 '러브라인' 뮤직비디오는 넬 '스타쉘', 배치기 '닥쳐줘요', 스윙스 '불도저', 버벌진트 '희귀종' 등을 연출한 쟈니브로스 소속 임석진 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