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연습실 안무 영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8일 업텐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텐션의 두 번째 미니앨범 ‘BRAVO!’(브라보!)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후디 버전 안무 영상이 공개된 것.
영상 속 업텐션은 10가지 색의 후드 티를 입고 서로의 어깨를 잡은 채 기차놀이를 하며 등장했다. 장난꾸러기들의 발랄한 표정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고무줄 놀이’, ‘묵찌빠’, ‘물수제비’, ‘야구’ 등 추억의 놀이가 담긴 10종 놀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트랜디한 트랙에 개구쟁이 같이 통통 튀는 가사를 더한 세련되면서도 재미있는 곡이다. 또한, 에일리의 ‘Heaven’,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곡으로 눈길을 받고 있다.
미워 할 수 없는 10명의 악동꾸러기 업텐션은 오늘 8일 SBSMTV ‘더쇼 시즌 4’에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 무대를 펼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업텐션 '여기여기 붙어라' 영상 캡처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