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02
연예

'일상도 드라마'…하지원, 화려한 집 공개 '고급+세련'

기사입력 2015.12.04 14:10 / 기사수정 2015.12.04 14:1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하지원이 자신의 집은 물론 꿀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한다.

하지원은 4일 첫 선을 보이는 SBS플러스 '스타그램'을 통해 숨겨둔 피부 관리 비법을 꾸밈없이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하지원은 방송 최초로 은밀한 여배우의 욕실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무결점 민낯도 꾸밈없이 선보인다. 또 하지원은 드라마 세트장을 방불케 할 만큼 으리으리한 집을 공개했다. 현장 스태프들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원의 집에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소품들이 배치 돼, 그녀의 섬세한 취향도 함께 엿 볼 수 있었다. 스타그램 제작진 측은 "망설이지 않고 민낯은 물론 집과 욕실까지 흔쾌히 공개해준 하지원씨에게 감사한다"며 "한결 같은 미모를 간직한 여배우 하지원씨의 관리 비법과 그녀가 뽑은 인생 뷰티템이 궁금한 시청자 분들은 첫 방송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그램'은 최신 트렌트 패션 정보와 스타들만의 뷰티 비결을 전하는 패션 뷰티 버라이어티쇼다. 스타일 트렌드 제안, 셀프 메이크업 대결, 스타의 파우치 속 뷰티 비결을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내용이 담긴다. 4일 오후 11시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플러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