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06
연예

B1A4 외모 1순위 공찬 "내가 잘생긴 것 인정"

기사입력 2015.11.24 17:01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B1A4 공찬이 외모 1순위임을 인정했다.

26일 중국 동영상 사이트 유쿠에서 방영되는 '한래지성'(韓來之星) 시즌2에서는 B1A4와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핫스타 클로즈업' 코너 속의 코너 '이것이 알고 싶넹'에서는 MC 한석준의 질문을 듣고 그 질문에 해당되는 멤버를 서로 지목하며 솔직하고 인간적인 B1A4의 모습을 알아봤다.

내가 생각하는 B1A4 외모 순위 1위를 지목해 달라는 질문에 공찬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모두 공찬을 선택했다. 이 같은 결과를 인정하냐고 묻는 MC 한석준의 말에 공찬은 "네, 인정합니다"라고 당당하게 대답하며 자신이 팀내 외모 1순위임을 인정했다.

이어 자아도취가 심한 멤버로는 만장일치로 산들이 뽑혔다. 산들을 뽑은 이유에 대해 공찬은 "(산들이) 씻고 나와 머리를 말리면서 (거울을 보며) 혼자 멋진 척을 한다"고 답했고, 이에 산들은 "요즘은 샴푸 하면서도 (거울을) 많이 본다"고 말하며 거울 앞에서 본인이 멋있어 보였던 행동들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래지성'은 '한국에서 온 스타'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한국스타를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을 위해, 스타들의 근황은 물론, 작품 뒷이야기와, 스타를 둘러싼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B1A4의 인터뷰는 26일 방영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한래지성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