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11.24 12:03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아프리카TV 생방송 리얼리티 비생에 출연 중인 인기 BJ 철구가 히든 카드를 선보이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지난 주 방송된 아프리카TV 비생에서는 철구는 라면 많이 먹기, 로이조는 팬과 함께하는 게임 하기, 이설은 섹시 의상 갈아입기, 최군은 연예인 소환 등 BJ 4인이 각자의 캐릭터에 맞춘 개별 공약을 내세워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 중 단연 돋보인 BJ는 독보적인 엽기 아이템으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 BJ 철구이다.
그는 부인이자 과거 큰 인기를 모았던 BJ 지혜와 함께 출연, 철구 지혜의 케미를 다시 한 번 선보였다. 특히 철구는 공약 이행과는 별개로 진행자도 당황시키는 엉뚱한 애드리브와 함께 자신의 개인방송 아이템인 푸드 파이터를 진행해 지혜와 함께 라면 많이 먹기 내기를 하는 등 평소 팬들이 원하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철구와 지혜는 서로의 방송 태도를 지적하며 티격태격하며 부부싸움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프로그램 최고 시청자 수 기록을 경신하는 등 그들만의 시너지 효과를 제대로 보여줬다.
갑자기 다투는 모습에 걱정하는 팬들에게 철구는 "부부싸움이 대수냐. 비생 프로그램을 위해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프로그램 미션 수행과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는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이다."고 화끈하게 답했다.
‘비생’은 생방송으로 유저와 소통하며 만들어가는 리얼리티 쇼로 매 회마다 특정한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을 받은 BJ들은 미션을 풀어가는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소리바다 홈페이지및 소리바다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비생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