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3:33
게임

문명 온라인, 11월 12일부터 사전 오픈베타 진행

기사입력 2015.10.28 12:46 / 기사수정 2015.10.28 12:53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엑스엘게임즈는 28일 차기작 ‘문명 온라인’의 Pre-OBT 일정을 발표하고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전략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을 ‘대규모 대전 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문명 온라인’은 11월 12일부터 Pre-OBT를 시작한다.
 
Pre-OBT에서는 지난 7월 진행했던 파이널 테스트와 동일하게 24시간 세션(서버)을 운영하며, 유저 피드백을 수렴해 일부 콘텐츠를 개선해 선보인다. 더불어, 향후 OBT와 상용화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초기화 없는 서비스를 이어가는 것이 이번 테스트의 특징이다.
 


Pre-OBT 일정 발표와 함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문명 온라인’ Pre-OBT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테스터 신청을 하면 된다. 과거 테스트에 참여한 이력이 있는 참가자는 별도의 절차 없이 Pre-OBT에 접속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모바일 환경에서 손쉽게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Pre-OBT 콘텐츠를 한 눈에 둘러 볼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를 공개했다.
 
‘문명 온라인’은 ‘시드 마이어의 문명’ 시리즈의 원더 건설, 문명 발전 등의 재미 요소와 플레이어들이 힘을 합쳐 자신이 속한 문명을 승리로 이끄는 요소를 결합해, 주어진 시간 내에 승리를 이끌어내는 ‘세션제’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문명 온라인’의 Pre-OBT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