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08
연예

홍지민, KBS2 '무림학교' 출연…이문식과 커플 연기

기사입력 2015.10.20 08:2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홍지민이 2년여 만에 드라마로 돌아온다.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 측은 20일 홍지민이 극 중 고방덕 역을 맡아, 이문식과 이색적인 커플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방덕은 색기 넘치는 말과 행동으로 순덕의 어리숙한 아버지 심봉산(이문식 분)에게는 치근덕대고, 순덕이 아버지 몰래 무림학교에 다니고 있다는 비밀을 지켜주는 대가로 그녀에게 ‘삥’을 뜯어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개성 넘치는 방덕 역할을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녀가 유혹의 손길을 뻗는 이문식과의 독특한 커플 호흡이 특별한 재미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진은 “홍지민이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대단한 열의를 가지고 있다. 색기 넘치는 말과 행동이 몸에 밴 방덕 역할로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가 유혹하는 봉산은 반전이 있는 남자다. 따라서 이들 커플의 로맨스도 20대 청춘들의 로맨스 못지않게 극적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무림학교’. ‘동안미녀’, ‘총리와 나’, ‘드라마스페셜 - 당신의 누아르’ 등의 이소연 PD가 연출을 맡는다. 2016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코엔스타즈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