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5:46
게임

팡게임, '삼국불패' 추석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 시작

기사입력 2015.09.24 13:12 / 기사수정 2015.09.24 13:12

오근웅 기자

[엑스포츠뉴스=오근웅 기자] 팡게임은 오늘(24일) 모바일 액션체감 RPG '삼국불패'에 추석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을 기해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보스 처치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을 펼치는 새로운 던전 '시련의 탑'이 추가된다. 매주 보스 피해량 순위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여 보상을 받아갈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무신 '감녕'이 추가됐다. 또한 한 명이 아닌 3명의 무신을 동시에 전투에 출전시킬 수 있으며 '무신 변신 시스템'의 추가로 2종의 무신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메인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75레벨로 늘어나며 신규 병사 명장 10종이 추가된다. 마왕 던전의 드랍 보상 추가, 메인 캐릭터 UI 상승, UI 개선 등의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추석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레벨달성 이벤트’와 무신 3명을 채워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원보를 지급하는 ‘무신변신 인증이벤트’, ‘무료선물이벤트’와 ‘1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팡게임 남궁완PM은 "출시 이후 '삼국지 중에 최고다', '자꾸 하게 되는 중독성도 있다', '화려한 스킬과 액션이 좋은 게임이다' 등 게임에 대한 좋은 평을 받아서 황송하다. 지금껏 삼국불패가 받은 사랑을 이번 추석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삼국불패는 안드로이드용 마켓인 구글플레이(http://goo.gl/2DIyLl)와 N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okw1219@xportsnews.com

오근웅 기자 okw12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