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05:19
연예

환희 브라이언, "러브 앤 해이트" 새 앨범 타이틀 암시

기사입력 2015.09.02 11:44 / 기사수정 2015.09.02 11:44

정희서 기자


▲ 환희 브라이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감질 맛 나는 암시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1일 오후 브라이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기대해주세요 곧 2015.09.14 플라이투더스카이 새 노래 해이트(hate)”라는 단어와 함께 한 장의 이미지컷을 게재했다. 브라이언이 올린 사진에는 ‘HATE’라는 문구와 함께 위로 뻗어있는 두 팔이 눈길을 끈다.
 
이어 비슷한 시각 환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위를 향해 뻗어있는 손가락 끝부분과 함께 러브(LOVE)가 쓰여진 이미지컷을 게재했다. 그리고 두 이미지컷을 완전하게 조합하면 ‘러브 앤 해이트’가 완성된다. 

소속사에 따르면 ‘러브 앤 해이트’는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로 수록곡들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아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서 환희와 브라이언은 이 날 오후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새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처음 공개했다.
 
두 사람은 “요즘 댄스 음악은 많은 데 발라드가 너무 없다. 아직 덥지만 우리 노래가 나올 때쯤이면 날씨도 쌀쌀해 질 테니 가을 타시는 분들이 들음 좋을 것 같다”며 “이번 곡은 지난번 ‘너를너를너를’ 때보다 좀 더 감성적이고 슬플 수도 있다. 곧 라이브로 많이 찾아 뵙겠다”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1년만에 컴백 소식과 더불어 오는 10월에는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 ‘플라이 하이(Fly high)’도 준비 중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환희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