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7:27
게임

말 타고 자연 누빈다, 검은사막 '말 경주'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8.20 14:44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검은사막'이 전 채널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말 경주'를 오늘(20일) 오픈했다.
 
말 경주는 그 동안 모험가들이 애지중지 육성해온 탈 것 '말'을 활용한 신규 콘텐츠로, 검은사막의 자연을 코스 삼아 최대 20명의 이용자가 함께 실력을 겨루게 된다.
 
경주는 24시간, 전 채널의 이용자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무기, 방어구, 마구장비 등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인장'을 차등 지급한다.
 
더불어 검은사막은 오늘부터 PC방 혜택 강화 및 관련 이벤트를 시작한다. PC방에서 검은사막을 즐기게 되면 전투/성향/파티 경험치가 30%씩 상승하며, 아이템 드랍율과 무게 +100 증가, 가방 및 창고 확장, PC방 전용 상점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오늘부터 다음달 3일까지, PC방에서 검은사막을 즐기면 은화(게임머니)와 최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다나의 수집품 상자'로 교환이 가능한 'PC방 주화'를 선물하고, 9월 30일까지 '에다나의 황금유물 럭키7' 이벤트도 다음게임 PC방에서 만날 수 있다.
 
에다나의 황금 유물은 에다나의 수집품 상자 7개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 아이템으로, 다음게임 PC방에서 무인 구매기 '터치 페이'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한편 검은사막은 주말 이용 시간에 따라 경험치 상승 및 아이템 드랍률을 2배로 증가 시키는 이벤트를 내일(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말 경주와 PC방 이벤트 및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black.daum.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