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04
연예

'연쇄쇼핑가족' 박명수 "유재석과 비교되면 고맙다" 웃음

기사입력 2015.08.19 15:44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박명수가 유재석을 언급했다. 

19일 서울 상암동 JTBC 본사에서 열린 '연쇄쇼핑가족' 제작발표회에는 김수아 PD, 이영자, 박명수, 박지윤, 써니, 박원, 송지은이 참석했다. 

이날 박명수는 "JTBC에 오랜만에 합류하게 됐다. 불러주지 않았다면 JTBC에 당분간 오지 못했을 것이다"고 너스레를 떤 뒤 "쇼핑을 소재로 다뤄 공감대가 클 것이다. 신선한 만큼 위험도도 있다고 생각한다"고 운을 뗐다. 

박명수는 이어 유재석의 JTBC 진출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내가 졌다. 유재석은 잘 될 것이다. '유느님'과 비교가 되면 고맙다"면서 "나는 내 갈 길을 간다. 유재석 승!"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의 첫 JTBC 진출작인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는 이날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연쇄쇼핑가족'은 선택 장애에 빠진 현대인들의 소비 욕망을 낱낱이 분석하는 신개념 쇼핑 심리토크쇼다. MC들의 영수증으로 최근 소비 형태를 파악해보는 '영수증 토크' 코너와 시트콤을 보고 소비 생활을 분석하는 코너로 구성된다.

성별, 연령대별, 생활패턴별로 소비, 쇼핑 습관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는 22일 오후 11시 첫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