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희찬 기자] 대한민국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이 광복 70주년을 맞아 '꿈나무 후원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빅은 오는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대한민국 골프 꿈나무 후원과 함께 대한민국 골프공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볼빅과 함께하는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사흘간 국내외 골프장에서 볼빅 볼로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태극로고볼 5더즌과 볼빅 모자 1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와 동시에 볼빅은 홀인원 이벤트 당첨자 1명당 대한민국 유소년 골프 꿈나무 지원을 위해 공 10더즌을 연습볼로 기부한다.
또한 홀인원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17일 진행 예정인 '최운정 프로와 함께하는 동반 라운드' 이벤트에 참가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꿈나무 후원 홀인원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국내외 골프장에서 볼빅 골프공을 구입 한 후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볼빅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lorballvolvik)의 '볼빅 홀인원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샷을 댓글로 남긴 뒤 볼빅 골프공 구매 영수증과 골프장으로부터 발급 받은 홀인원 인증서를 23일까지 이메일(volvik@volvik.co.kr)로 전송하면 된다.
볼빅 관계자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국가대표 골프공 브랜드 볼빅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광복절 연휴 동안 라운드를 즐기는 골프 애호가들이 국산 골프공 볼빅을 사용하는 동시에 대한민국 골프 꿈나무 후원에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볼빅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lorballvolvik)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twoods@xportsnews.com / 사진 ⓒ 볼빅 제공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