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1:58
연예

'배용준♥박수진' 브라이덜 샤워에 슈가 멤버 총출동 '아유미는?'

기사입력 2015.07.27 16:42 / 기사수정 2015.07.27 16:4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의 브라이덜 샤워 현장이 포착된 가운데, 슈가 멤버들이 참석해 눈길을 끈다. 

전혜빈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토록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서로를 믿고 존중해주는. 눈물이 날 정도로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며 참 기뻤어"라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많은 축복 받는 결혼식이 되길. 제..제부.. 우리 수진이 행복하게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관을 쓰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박수진과, 그런 박수진을 뒤에서 껴안으며 온화한 미소를 띄운 배용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슈가의 황정음과 육혜승이 자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수진과 육혜승, 황정음은 함께 슈가로 활동하며 우정을 쌓았다. 그러나 이자리에는 일본에서 활동 중인 아유미의 모습은 담겨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들 외에도 김성은, 채연, 소녀시대 유리 등 다양한 미녀 연예인들이 포착돼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을 축복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27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로 가족과 친지만 함께 하는 결혼식을 올린다. 이들은 남해의 한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배용준의 성북동 자택에서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사진=전혜빈 인스타그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