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0:22
게임

문명 온라인, 파이널 테스트 시작

기사입력 2015.07.14 23:12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엑스엘게임즈의 차기작 ‘문명 온라인’이 파이널 테스트를 오늘(14일) 시작한다.

14일 오전 11시부터 18일 자정까지 진행 예정인 이번 테스트에서는 산업시대 추가에 따른 미공개 직업과 탈것, 건축물 등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더불어,  접속 시간에 제한을 두지 않고 매일 24시간 세션(서버)을 운영해, 7만명의 테스터들이 플레이할 수 있는 테스트 시간을 대폭 늘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모든 문명의 시작 지점을 공평하게 디자인 한 ‘판게아’맵을 추가하고 점령 승리와 문화 승리의 달성 조건을 간소화하는 등 이전과 비교해 진일보한 테스트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테스터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체험 PC방을 전국 100여 곳에서 운영하고, 2차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는 조건 없이 파이널 테스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등 테스트 진입 문턱을 낮췄다.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문명 온라인’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전략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을 온라인 게임으로 재탄생시킨 게임이다.

기존 ‘시드마이어의 문명’ 시리즈의 원더 건설, 문명 발전 등의 재미 요소와 플레이어들이 힘을 합쳐 자신이 속한 문명을 승리로 이끄는 요소를 결합해, 주어진 시간 내에 승리를 이끌어내는 ‘세션제’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문명 온라인’ 파이널 테스트에 친구를 초대하고 ‘32인치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친구초대 이벤트와 프로모션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에 참여할 수 있다.

‘문명 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