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27
게임

넥슨, ‘버블파이터’ 여름 시즌 대규모 프로모션 돌입

기사입력 2015.07.13 20:53 / 기사수정 2015.07.13 21:03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오늘(1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서 여름 시즌을 앞두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유저 500여명을 초청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버블파이터 제 7차 챔피언스컵’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이에 앞서 11일 사전 신청한 일반부(4인 1조) 예선전 경기를 통해 본선 네 개 팀을 선발했다. 이어 25일 온라인 경기로 사전 선정된 가족부(2인 1조)와 함께 본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오늘부터 한 달간 온라인 방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들을 만나는 ‘썸머 버파쇼’를 진행한다. ‘썸머 버파쇼’는 연예인 매칭 방송 ‘2시 버파쇼’와 ‘버블파이터’ 유저들 중 BJ를 선발하는 ‘마이버파쇼’ 등으로 이뤄진다.

오늘부터 26일까지 아프리카TV를 통해 개인 방송을 진행해 ‘마이버파쇼’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넥슨캐시,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종 TOP BJ에 선발되는 유저들에게는 8월부터 연예인과 함께 하는 ‘2시 버파쇼’에 참여하는 기회를 부여한다.

한편올해도 서울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버블파이터와 함께하는 뮤직 워터워즈’를 8월 23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DJ(disk jockey)의 음악에 맞춰 더욱 재미있게 물총싸움을 즐기는 방식이다.

이 밖에도 18일 게임 내에서 아레나 플레이 타임 20분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특정 시간 ‘무기체인지 슬롯 확장권’을 지급한다. 당일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유저들에게 넥슨캐시를 추가로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블파이터’ 여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