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7.08 12:52 / 기사수정 2015.07.08 15:29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아크 시스템 웍스의 ‘배틀 판타지아 –리바이스드 에디션-(Battle Fantasia –Revised Edition-)’ PC 플랫폼을 금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배틀 판타지아 시리즈는 2007년부터 아케이드에서 가동된 검과 마법의 대전 격투 게임이다. 게임 유저들에게 친숙한 판타지 RPG의 세계관을 소재로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3D 화면에서 2D 대전 격투 게임의 분위기로 제작되었다.
이번작은 아케이드에서 가동 중인 최신 버전을 베이스로 콘솔 버전의 각종 게임 모드를 이식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온라인 대전을 통해 전 세계의 수많은 라이벌들과 대전이 가능해졌으며, 개성 넘치는 12명의 용사들과 화려한 판타지 세계에서 검과 마법을 사용하여 멋진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신규 요소와 함께 원작을 초월한 ‘배틀 판타지아 –리바이스드 에디션-’은 추가적인 다운로드 콘텐츠인 18곡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포함하며, 정식 발매 후 일주일간 1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더 상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