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25
연예

'라스트' 윤계상 티저 공개…뇌리에 박히는 강렬한 존재감

기사입력 2015.06.26 14:02 / 기사수정 2015.06.26 14:0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JTBC 새 금토드라마 '라스트' 속 윤계상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윤계상(장태호 역)은 비범한 두뇌와 민첩성, 포기할 줄 모르는 끈기로 서열 피라미드 꼭대기에 오르려는 남자 장태호와 혼연일체 된 스틸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거친 상남자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그의 티저 영상에도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

영상 속 윤계상은 짧은 러닝타임에도 뇌리에 박히는 강렬한 이미지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와 함께 등장하는 '이 지옥에서 벗어나기 위해 지옥의 꼭대기에 오른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는 보는 이들의 긴장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에 윤계상이 그려낼 악전고투의 사나이 장태호 캐릭터는 물론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 역시 커지고 있다.

'라스트'는 지하세계의 100억을 둘러싼 남자들의 치열한 서열경쟁을 그린 액션 느와르. 윤계상을 비롯해 이범수, 서예지, 박원상, 박예진, 구재이, 이용우 등 화려한 출연진과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 등을 연출한 조남국 PD, 드라마 '로드 넘버원', '개와 늑대의 시간',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등을 집필한 한지훈 작가의 만남이 막강 시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라스트'는 현재 방송 중인 '사랑하는 은동아' 후속으로 다음 달 방송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라스트' 윤계상 ⓒ JT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