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16일 엔도어즈가 개발한 ‘영웅의 군단’에서 30일까지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신세계’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이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와 홍보 모델 ‘시크릿’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 말로 예정된 이번 신세계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신화 레이드’ 도입, 의욕 시스템 삭제, 신화 장비의 ‘룬 강화’ 시스템 등 더욱 강력해진 무기 도입, 4막 4장 시나리오 추가, 영웅 및 장비의 조합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16일부터 진행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https://i.nx.com/f2t)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전설 영웅 티켓’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와 함께 신세계 업데이트의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시크릿을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시크릿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멤버들이 새롭게 업데이트 된 실시간 레이드 전투를 즐기는 모습이 재미있게 담겨있다.
시크릿은 광고모델 외에도 게임 내에도 멤버들(전효성,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이 순차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영웅의 군단의 신세계 사전 예약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