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32
연예

손승연, '맨도롱 또똣' OST 다섯 번째 가창자

기사입력 2015.06.11 07:54 / 기사수정 2015.06.11 07:57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손승연이 참여한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 OST Part.5가 1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손승연이 부른 '맨도롱 또똣' 다섯 번째 OST는 1996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미스 미스터의 록 발라드 '널 위한 거야'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곡 '널 위한 거야'는 이지훈의 '왜 하늘은'과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 등 주옥 같은 곡으로 90년대를 강타했던 넥스트 전(前) 멤버 베이시스트 김영석의 작품.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 등의 히트작을 내며 활발히 활동 중인 작곡가 서재하가 편곡을 맡아 청아한 느낌으로 다시 탄생하게 했다.
 

여기에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이자 '불후의 명곡'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명품 보컬'로 자리매김한 손승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깊이 있는 곡이 탄생한 것. '널 위한 거야'는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위로하듯 마음을 두드리는 피아노 반주, 점차 고조되는 스트링 선율이 조화를 이룬 서정적인 노래로, 폭 넓은 연령대에게 어필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MBC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맨도롱 또똣' ⓒ MBC]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