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26
연예

박진영, '식스틴' 연습생과 한무대…'아빠 미소'

기사입력 2015.06.09 11:4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JYP ‘트와이스’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에 출연 중인 멤버들 중 메이저 팀 7명과 박진영의 다정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식스틴 공식SNS(https://www.facebook.com/JYPESIXTEEN)를 통해  ‘오늘 밤 11시! Mnet 'SIXTEEN' 6화 본방 사수하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경은 5월 29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 ‘오월의 별 헤는 밤’ 행사 대기실 모습으로 민영, 다현, 나띠, 지효, 사나, 소미, 쯔위가 메이저 팀 자격으로 박진영 무대에 깜짝 댄서로 오르게 된 곳.
 
따뜻한 아빠 미소를 짓고 있는 박진영과 앙증맞게 브이를 하는 메이저 팀 민영, 다현, 나띠, 지효, 사나, 소미, 쯔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무대에 오르기 전 다부진 다짐으로 다정한 사제지간의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합동 공연에서는 박진영 자신의 노래 ‘너뿐이야’로 메이저 팀과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박진영의 글로벌한 섹시한 보이스와 퍼포먼스, 메이저 팀 특유의 상큼함과 귀여움이 어우러진 무대로 관객들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진영은 처음으로 큰 무대에 올라가는 식스틴 멤버들을 위해 개인 레슨을 지도하며, 멤버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식스틴'은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혹독한 트레이닝과 다양한 미션 이외 JYP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독특한 선발 방식을 통해 JYP의 차세대 아이돌 트와이스 탄생 과정을 긴장감 있게 그려나가고 있다.
 
9일 11시 제 6화가 본 방송된다. 지난 ‘팀 퍼포먼스 공연’에서 탈락자를 경정하는 재대결이 펼쳐진다. 마이너 A ,B팀의 무대는 과연 어떠한 볼거리로 또 한번 놀라게 할지,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된 에이스 멤버는 과연 누가 될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식스틴은 삼성전자 음악 서비스 '밀크'와 '갤럭시 S6'가 제작 지원하며 밀크 내 ‘식스틴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각 멤버들에 대한 투표와 응원 등 멤버들에 대한 더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JYP ‘트와이스’ 데뷔 프로젝트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채널 Mnet 과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서 본 방송을 즐길 수 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박진영 식스틴 ⓒ JYP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