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46
연예

'신분을 숨겨라' 김범, 통한의 눈물 포착 '서러운 광견'

기사입력 2015.06.08 16:57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잠입 액션을 다룬 tvN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첫 예고편에서 김범이 통한의 눈물을 흘렸다.

'신분을 숨겨라' 측은 8일 차건우(김범 분)가 '수사 5과'에 합류하게 된 과정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연인 태희의 죽음으로 인간병기가 된 '용산의 광견' 차건우가 태희의 친오빠인 민태인(김태훈)이 여동생의 복수를 위해 잠입수사를 하다가 위장이 깨진 사실을 알고 수사 5과에 합류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과정에서 김범은 얼굴에 반창고를 붙인 채 통한의 눈물을 흘리고 있어 과연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예고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수사 5과의 리더 장무원(박성웅)이 "우린 범죄자를 체포하기 위해 그들처럼 신분을 숨긴다. 어떤 기록에도 존재하지 않는 우린, 수사 5과다"라고 말한다.

제작진은 "차건우가 수사 5과에 합류한 후 본격적으로 신분을 숨기는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반전이 계속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다. 수사 5과 구성원인 차건우, 장무원, 장민주(윤소이), 최태평(이원종)은 신분을 숨기고 평범한 듯 일상 속에서 생활하지만 도청, 감청, 잠입 등 막강한 수사권을 바탕으로 강력범죄에 맞선다.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 제작진이 다시 뭉친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며, 1, 2화를 연속 편성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신분을 숨겨라 ⓒ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