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덴마크의 게임 회사 휴고 게임스는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 휴고 트롤 (Hugo the Troll)이 등장하는 새로운 어드벤쳐 모바일 게임 ‘호날두&휴고: 슈퍼스타 스케이터’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호날두&휴고: 슈퍼스타 스케이터’는 화려한 라스베가스의 거리를 배경으로 끊임 없이 쫓아오는 파파라치 피트를 피해 도망가는 무한 달리기(endless runner)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유저는 호날두와 휴고를 새로운 의상, 안경 및 신발 등의 아이템으로 개개인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으며, 전 세계 유저들과 리더보드를 통해 경쟁할 수 있다.
‘호날두&휴고: 슈퍼스타 스케이터’는 짧은 게임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한편,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기기 위한 요소들도 포함하고 있어, 유저들의 다양한 요구를 모두 만족시키는 신작이다.
헨릭 쾰르(Henrik Kølle), 휴고 게임스 창립자 겸 CEO는 “훌륭한 게임과 영향력이 있는 브랜드를 기반으로 휴고 트롤이 등장하는 휴고 게임스의 모바일 게임은 2,5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며 “우리는 휴고 트롤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한다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게임 캐릭터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휴고 트롤이 등장하는 무한 달리기 모바일 게임인 ‘휴고 레트로 마이나‘와 ‘휴고 트롤 레이스’는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호날두&휴고: 슈퍼스타 스케이터’는 기존 휴고 게임 시리즈에 호날두라는 실존 인물을 더 해, 보다 다채로운 게임플레이를 선사한다.
퀼르 CEO는 “휴고 게임스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굉장히 자랑스럽다,”며 “그는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인성과 강인함을 상징하는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이번 작업 중에 그의 인품을 잘 느낄 수 있었다. 더불어, 우리는 그의 자질과 2억 명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과의 강력한 유대관계가 휴고 트롤과 완벽한 조합을 이룰 것으로 예상한다. 이를 통해, 호날두와 트롤은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강력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호날두&휴고: 슈퍼스타 스케이터’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ugogames.superskater)와 애플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app/id987940203)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