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54
연예

카라 구하라 "올 여름 솔로데뷔, 발전한 모습 보여줄것"

기사입력 2015.05.26 15:5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카라 구하라가 솔로 데뷔를 선언했다.

카라는 26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된 카라 7번째 미니앨범 'In Love(인 러브)' 쇼케이스에서 솔로 데뷔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구하라는 카라 멤버들의 개별 활동 질문을 받고 "여름 쯤에 솔로가 나온다. 카라 안에서 다양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만한 노래다. 열심히 작업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지금은 카라 '큐피드'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구하라가 "내가 회사에 졸랐다. 다른 분위기로 솔로 앨범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한 적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라는 26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In Love)’를 공개했다. 아울러 타이틀 곡 ‘큐피드(CUPID)’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카라의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는 펑키한 베이스와 기타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스타 라이트(Starlight)', 긴장감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큐피드(CUPID)',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그땐 그냥', 디스코 느낌의 리듬이 중독성 있는 '아이 러브 미(I Luv Me)', 귀여운 가사가 매력적인 '피카부(Peek-A-Boo)',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드림러버 (Dreamlover) 등 총 6곡의 수록되어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카라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