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09
연예

비스트 손동운, 7월 日 솔로 데뷔 확정 '작사 참여'

기사입력 2015.05.22 09:24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비스트의 멤버 손동운이 오는 7월 일본에서 전격 솔로데뷔에 나선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동운은 오는 7월 1일, 일본 첫 번째 솔로 음반 ‘키미시카(KIMISHIKA,너 밖에)’를 발표하고 전격 일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양요섭, 용준형, 장현승에 이어 비스트 솔로 네 번째 주자로 낙점된 손동운은 지난 20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비스트 현지 공식 팬미팅 현장에서 팬들에게 직접 일본 현지 솔로데뷔 확정을 선언했다.
 
총 6개 신곡이 수록될 손동운의 첫 일본 솔로 음반은 동명의 타이틀 곡 ‘키미시카’를 비롯한 다수의 트랙에 손동운이 직접 일본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타이틀 곡 ‘키미시카’의 작곡에는 용준형이 소속된 프로듀싱 그룹 ‘굿 라이프’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감성 깊은 울림을 전한다.
 
이와 함께 강렬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매력을 한꺼번에 어필하는 손동운의 '키미시카' 음반 재킷 사진이 최초로 공개되어 새로운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소속사 측은 "지난 20일 일본 요코하마 팬미팅 현장에서 사전 진행된 손동운의 첫 솔로음반 예약 판매 현장에는 수 천명의 현지 팬들이 장사진을 이루는 등 정식 공개 전부터 일본 열도를 흔들 손동운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손동운이 속한 그룹 비스트는 일본 4개 주요도시에서 팬미팅을 열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손동운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