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20
연예

이준기 "'밤선비' 김성열, 그림부터 닮아있어" 애정 [화보]

기사입력 2015.05.20 12:21 / 기사수정 2015.05.20 12:2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준기가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준기는 최근 패션매거진 '엘르'와 함께 화보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밤을 걷는 선비'에서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 역할로 캐스팅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준기는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촬영 당일 이준기는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완벽히 해내며 스태프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번 작업을 함께한 포토그래퍼 안주영 실장은 "얼굴이 망가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전혀 없다. 이준기는 천상 배우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이준기는 인터뷰에서 '밤을 걷는 선비'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이준기는 "기본적으로 원작의 캐릭터와 싱크로율을 맞추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이미 그림부터 닮았으니까 끌리는 대목도 있었다"며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실제로 이준기는 첫 미팅 자리부터 감독님과 밤새 이야기를 나눌 정도로 캐릭터에 대한 열의가 넘쳤다는 후일담을 전하기도 했다.

'밤을 걷는 선비'를 향한 이준기의 남다른 애정과 화보는 '엘르'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이준기 ⓒ 엘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