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1:20
연예

몬스타엑스, 中 반응 뜨겁다…포탈 메인 점령

기사입력 2015.05.18 08:21 / 기사수정 2015.05.18 08:21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첫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중국 반응이 뜨겁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4일 중국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앨범 'Trespass'를 공개했다.

중국의 주요 포탈인 시나통신과 소후 등은 사이트의 메인페이지에 몬스타엑스의 쇼케이스부터 데뷔까지를 자세하게 다루었고, 중국 3대 동영상 사이트 유우쿠, 투도우, 인위에타이에서는 뮤직비디오를 메인에 노출시키는 등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중국 파트너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의 중국 반응이 뜨겁다. 주요 포탈과 동영상 사이트 그리고 음악사이트에서 많은 관심을 표하고 있으며, 팬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국내에서도 음악방송 후 포탈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몇 일째 기록하며 신인으로서는 상상하기 힘든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첫 앨범 'Trespass'는  엠넷 ‘노머시’에 출연하며 격렬한 데뷔 전쟁을 치른 슈퍼루키 몬스타엑스의 정식 데뷔앨범이다. 앨범에는 일곱 멤버들의 도전적인 삶의 방식을 테마로 한 7곡이 빼곡히 담겼다. 타이틀곡 ‘무단침입’은 젊음을 대표하는 몬스타엑스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한 트랩쟝르의 힙합곡.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총 지휘를 맡아 공격적이면서 도전적인 캐릭터를 표현했고, 멤버들 각자의 포지션이 인상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다.

몬스타엑스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몬스타엑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