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51
연예

'FNC 킹덤' 지민 엔 제이던, '갓지민'의 클라스란 이런 것

기사입력 2015.05.03 20:22 / 기사수정 2015.05.03 20:34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힙합 혼성듀오 지민 엔 제이던이 강렬한 힙합 콜라보 무대를 꾸몄다.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FNC 엔터테인먼트가 국내에서 최초로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을 개최했다. 이날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엔플라잉 등이 출연해 수록곡 대부분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엔플라잉, 주니엘, AOA, 씨엔블루 등이 보여주는 기존 수록곡들과 함께 FNC 킹덤만의 특별한 무대들도 만날 수 있었다. 정용화와 주니엘은 감미로운 화음으로 '바보'를 들려줬고, 최근 힙합 혼성 듀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민 엔 제이던은 자신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GOD'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GOD'를 마치고 지민은 "N프로젝트로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고, 제이던도 "저희와 엔플라잉, 그리고 다른 선배님들도 사랑해 달라"는 말로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지민 엔 제이던은 지민이 출연했던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세미파이널 경연곡 'PUSS'로 'GOD'와는 또 다른 힙합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지민은 'GOD'에 이어 'PUSS'에서도 시종일관 특유의 독특한 음색으로 무대를 리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FNC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국내에서 최초로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을 개최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FNC 킹덤 ⓒ FNC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