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50
연예

김희선·지수 설렘 담은 '앵그리맘' OST 29일 정오 공개

기사입력 2015.04.29 10:1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앵그리 맘'의 ‘OST 4교시 : Happy Magic’이 오늘(29일) 정오 공개된다.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 맘' OST 4교시의 주자는 가수 이현우다. ‘Happy Magic’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재즈 실력을 선보인다.

이현우는 최근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마이클 부블레의 ‘Quando Quando Quando’를 부르며 재즈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바 있다. 평소 막역한 사이인 '앵그리 맘'의 이주한 음악감독의 러브콜에 흔쾌히 응해 이번 OST 참여가 성사됐다.

이현우가 직접 가사까지 쓴 ‘Happy Magic’은 드라마 제작 초반부터 관계자들 사이에서 “이번 드라마의 테마송이다”라는 극찬을 받은 곡이다. 재즈 피아노 선율과 이현우의 달콤한 가사가 돋보인다.

이 곡은 22일 방송분에서 복동(지수)이 고등학생인 줄 알고 짝사랑을 하던 조강자(김희선)의 정체를 알고 버스 창가에 머리를 기대며 혼란스러워하는 장면에서 공개됐다. 

라우드피그 측은 “드라마 속에서 이루어질 수 없지만 극중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고복동과 조방울 커플의 모습을 ‘Happy Magic’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로도 담았다”며 “봄날을 닮은 고복동의 풋풋한 사랑을 그려보고자 했고, 이번 뮤직비디오가 두 사람의 사랑을 바라는 팬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우와 함께한 '앵그리 맘' OST ‘4교시 : Happy Magic’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2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 '앵그리 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앵그리맘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