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4:30
연예

김예림, 장르 한계없는 차세대 여가수 증명

기사입력 2015.04.28 14:20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김예림이 새 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 타이틀곡 '알면 다쳐' 외에 수록곡들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김예림은 지난 27일 정오 공개된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로 주요 음원차트 정상에 서며 강력한 음원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발매 후 ​타이틀곡 '알면 다쳐'가 올레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 뮤직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인기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 '바람아'와 음원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곡 '아우(Awoo)'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빈지노와 김예림이 대화를 나누듯 노래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바람아'는 네이버뮤직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22일 선공개된 '아우'는 일주일이 지난 현재까지 상위권에 머물며 리스너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예림은 현재 다음뮤직에서 '심플 마인드'의 수록곡 '아우(Awoo)', '먼저 말해', '바람아', '노 모어(No more)', '업그레이더(Upgrader)',  '종이새'로 톱10 줄세우기에 성공하며 남다른 입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심플 마인드'에서 김예림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여자 솔로가수의 계보를 잇는 차세대 주자로 기량을 뽐냈다. 트렌디한 비트의 '아우', 중독성 강한 댄스곡 '알면 다쳐', 빈티지한 멜로디 '먼저 말해', 업템포의 레트로와 힙합이 만난 '노 모어', 슬로우 템포의 힙합곡 '바람아', 포크팝 '종이새'까지 중복되지 않은 넓은 범주의 음악을 구사하며 1년 5개월 간의 성장을 성공적으로 담아냈다.
 
한편 김예림은 지난 27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알면 다쳐'의 공식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김예림 ⓒ 미스틱89]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