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49
연예

허지웅, 예원 발언 언급 "언니 나 마음에 안들죠? 맥락은…"

기사입력 2015.03.29 22:04 / 기사수정 2015.03.29 22:13

정희서 기자


▲ 허지웅 예원 이태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tvN 'SNL코리아'에서 이태임 예원 패러디를 선보인 가운데 예원 발언에 대한 허지웅의 트윗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허지웅은 29일 오전 트위터에 "'언니 나 마음에 안들죠?'라는 말의 예외적 맥락을 이해하지 못해 주변에 물어보면서 혹시 남자들의 대화에서 'X같냐?'라는 말과 같은 어감인 거냐고 물었더니 정확하다는 대답이 돌아왔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발생한 예원 이태임의 욕설사건 유출영상을 언급한 것이다.

영상 속 예원은 이태임에 "추워요?"라고 물었고, 이태임이 "너무 추워. 너 한 번 갔다와봐"라고 답하자, 예원은 "안돼"라고 대답했다. 이태임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고 쏘아붙이자 예원은 "아니, 아니"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태임은 "너 어디서 반말이니?"라고 하자 예원은 "아니 아니"라고 재차 답했다. 결국 예원이 이태임을 향해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라고 묻고, 이태임은 "'눈깔'을 왜 그렇게 떠?"라고 말한 뒤 욕설을 퍼부었다. 

이후 2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에서는 안영미와 나르샤가 최근 불거진 예원 이태임 욕설사건을 패러디한 콩트를 선보였다. 

이 콩트에서 안영미는 나르샤에게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물었고, 나르샤는 "너 왜 눈을 그렇게 뜨냐. 나보다 어린 애가 막말 한다"고 화를 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허지웅 예원 이태임 ⓒ tvN 방송화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