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8:59
연예

'겟잇뷰티' 이하늬, 윤계상 팬 등장에 "저도 좋아합니다" 애정 과시

기사입력 2015.03.18 21:20 / 기사수정 2015.03.18 21:2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MC 이하늬가 연인 윤계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5'의 '자매특집'에는 이하늬의 친언니 가야금 연주가 이슬기 씨와 MC 소유의 자매같은 절친 가수 니콜이 특별 출연했다.


이날 자리에는 '계상오빤 내꼬'라는 닉네임을 가진 베러걸스가 등장했고, 자리에 함께 한 MC들과 이하늬는 이에 호기심을 보였다.

베러걸스는 "지금도 god를 좋아하고 그 중에서 계상 오빠를 가장 좋아한다. 그런데 동생이 아끼던 브로마이드를 찢어서 화가 났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이하늬는 미소지으며 "저도 좋아합니다"라고 윤계상을 향한 수줍은 고백을 해 스튜디오에 자리한 이들에게 부러움 섞인 환호를 받았다.

'겟잇뷰티 2015'는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변화를 꾀했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하며,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겟잇뷰티' ⓒ 온스타일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