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54
연예

'띠과외' 이태임, 결국 통편집…'건강상 불참' 자막처리

기사입력 2015.03.06 00:33 / 기사수정 2015.03.06 01:44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이태임의 분량이 통편집됐다.

5일 방송된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는 쿨 이재훈과 예원이 해녀의 집을 찾아 해녀 음식 만들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재훈은 해녀수업을 위해 제주도를 찾았고, 예원은 스카프로 얼굴을 가리고 이재훈 앞에 등장했다. 하지만 이재훈은 예원을 단번에 알아차렸고 "네가 여기 왠일이야? 너를 여기서 보다니"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후 이재훈과 예원은 집 구석구석을 돌아다녔다. 이때 이재훈은 예원에게 "태바리(이태임) 어딨어?"라고 물었고, 예원은 "오늘 못 오신다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그 때 '이태임은 아파서 오늘 오지 못했다'라는 자막이 나왔고, 이태임 분량은 통편집 됐다.

앞서 지난 3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이번주 이재훈과 예원 분량은 그대로 나간다. 다음주 이태임이 출연한 방송분은 편집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태임 후임에 관련해서는 "제작진이 여러가지 방법을 놓고 고민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태임은 앞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을 하다 상대 출연자에게 욕설을 퍼붓고 소란을 부려 하차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 MBC 방송화면]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