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정보의 홍수 속에서 현대인은 하루에도 몇 번씩 선택의 기로에 선다. 특히 여성들은 화장품 하나를 살 때부터 배우자를 고르는 것까지 인생을 살면서 다양한 선택지 앞에 놓이게 된다. 머리 아프게 고민해도 답이 안 나올 땐 누군가 대신 결정해주길 바랄 때도 있다. 이렇게 결정장애를 겪고 있는 여성들을 선택의 지름길로 안내해줄 ‘언니들’이 찾아온다. 바로 오는 21일 토요일 첫 선을 보이는 오감만족 선택 버라이어티쇼 MBN <언니들의 선택>이 그것.
<언니들의 선택>은 3040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동시에 패션, 뷰티, 맛집 등 트렌드 핫이슈에 대해 직접 맛보고 써보고 체험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하나의 주제와 다양한 보기를 놓고 ‘언니들’로 출연하는 패널들이 열띤 토론과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선택을 하게 되는데, 3040 연령대로 구성된 9인의 언니들이 연륜에서 나오는 진심 어린 조언으로 여성들의 현명한 선택을 도와줄 예정이다.
<언니들의 선택> MC로 발탁된 배우 이승연은 그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쌓아온 톡톡 튀는 입담으로 언니들과 함께 공감만점 대화를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홈쇼핑 완판녀’ 쇼호스트 동지현, 톱모델 출신 무속인 방은미, 전 프로골퍼 한희원의 언니이자 주부모델인 한희주 등이 언니들로 출연해 솔직하고 화끈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 뿐 아니라 MC 이승연과 언니들이 인기절정의 핫 아이템 마유크림을 비롯해 어마어마한 선물들을 매회 방청객들과 시청자들에게 쏠 것으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들 결정장애 여성들을 결정 고수로 만들어 줄 MC 이승연과 함께 머릿속을 연구해보고 싶은 남자 김태훈(팝칼럼니스트 겸 방송인), 뇌가 섹시한 남자, 조승연(세계문화전문가 겸 방송인), 개그우먼 김신영이 호흡을 맞춘다.
첫 방송에서는 ‘갖고 싶은 그 놈의 조건’을 주제로 여성들이 원하는 진짜 남자의 조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본다. 외모와 연봉, 궁합, 시댁 등 어쩌면 당연하지만 남들에게는 차마 이야기 하지 못하는 현실적인 조건에 대해 산전수전 다 겪은 언니들이 대신 솔직하게 선택해 줄 예정이다. 또한 ‘갖고 싶은 그놈’으로 90년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특급 꽃미남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N은 ‘언니들의 선택’ 첫 방송을 앞두고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언니들의 선택’ 본 방송 시청 후 시청 소감과 함께 언니들의 최종선택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마유크림과 차가버섯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언니들의 선택’ 본방사수 이벤트는 MBN 홈페이지(www.mbn.co.kr)에서 방송 종료 시 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3040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오감만족 선택 버라이어티쇼 ‘언니들의 선택’은 오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40분 MB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