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5:59
연예

'인생추적자 이재구' 포스터 속 유선, 뜨거운 눈시울

기사입력 2015.02.11 15:03 / 기사수정 2015.02.11 15:03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유선이 뜨거운 눈물을 보였다. 

유선은 설날 특집으로 방송될 SBS 3D특집드라마 ‘인생추적자 이재구’에 출연한다. '인생추저작 이재구'는 드라마사상 최초로 노무사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드라마. 목숨 값을 받아내는 생계형 속물 노무사가 인생 값을 받아내는 진짜 노무사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담는다.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극중 이재구역을 맡은 박용우의 강렬한 눈빛이 담긴 포스터가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었는데, 이번에는 ‘찾아줄 수 있나요? 우리 남편 인생값’이라는 카피와 함께 유선의 눈물이 가득 고인 포스터도 공개되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또한, 그녀는 박용우와 함께 등장한 포스터에서도 애처로운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유선이 연기하는 송연희는 의문사를 당한 업효섭이 맡은 남편 태수에 대해 “그동안 남편을 잘 몰랐다”며 자책하는 평범한 주부였지만, 이내 그 안에 담긴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그려진다.

SBS의 드라마관계자는 “대본리딩 당시에도 실제 눈물을 쏟아내는 집중력을 선보였던 유선씨가 포스터 촬영때도 이처럼 눈시울을 적시면서 절제된 표정을 선보여 다시한번 스태프들을 감탄시켰다”며 “방송분에서 남편의 억울한 사고사를 둘러싼 진실을 찾고 동시에 가족을 지키려는 그녀의 폭풍 열연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인생추적자 이재구'는 21일과 22일 밤 8시 45분에 각각 1, 2부가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