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9:34
연예

'애니멀즈' 장동민, 유리 3단 요가에 '호흡 곤란'

기사입력 2015.02.06 15:23 / 기사수정 2015.02.06 15:24

조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소녀시대 유리가 개그맨 장동민을 호흡 곤란 상태로 만들었다.

6일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개그맨 장동민과 소녀시대 유리의 3단 과격 요가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 사진 속 유리는 요가 전문가를 방불케 하는 고난도 동작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한, 유리와의 커플 요가에 설레던 장동민은 강도를 더해가는 과격 요가에 혼신의 힘을 다하는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민을 호흡 곤란 지경까지 몰고 간 극한의 3단 과격 요가는 평소 몸매 유지 비결로 요가를 꼽은 유리가 '곰 세마리' 촬영 현장에서 늦잠 자는 장동민을 깨우기 위한 '모닝콜'이었다.

제작진은 "유리의 단계별 고난도 요가 동작에 장동민의 얼굴도 단계별로 빨개졌다"며 "멤버들 사이가 좋다 보니, 촬영 자체를 즐기고 있다"고 밝혀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일밤-애니멀즈'의 코너 '곰 세마리'는 중국 창룽 야생 동물원에서 god 박준형, 개그맨 장동민, 소녀시대 유리, 배우 곽동연이 출연해 판다 곰 세 쌍둥이 멍멍, 슈슈, 쿠쿠 육아 도전기를 담은 본격 판다 육아 예능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사진 = 애니멀즈 ⓒ MBC]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