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22:38
연예

'겟잇뷰티' 김정민 "뷰티 프로그램 MC, 그 자체만으로 행복한 일"

기사입력 2015.01.30 15:48 / 기사수정 2015.01.30 15:4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온스타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5'를 통해 '겟잇뷰티' MC로 복귀한 김정민이 소감을 전했다.

김정민은 30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겟잇뷰티' 초창기 멤버인 김정민은 그동안 쌓아온 뷰티 내공을 바탕으로 해박한 지식을 야심차게 풀어내는 '뷰티메신저'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김정민은 "모든 여자 연예인에게 있어서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뷰티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는다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도 행복한 일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 '겟잇뷰티'를 시작했을 때가 20대 초반이었는데, 그 때는 정말 멋모르게 시작했다. 여자연예인이 예뻐야된다는 생각을 별로 안하고, 연기나 말을 잘 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이 프로그램 MC를 하면서 스스로를 가꾸는 방법을 알게 됐다"고 그간 느낀 소감을 밝혔다.

또 "베러걸스와도 정이 많이 들었었기 때문에 떠나있는 동안 그 부분이 마음에 많이 남아있던 것 같다. 한국의 뷰티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이하늬 씨와 소유 씨를 잘 도와서 프로그램의 감초같은 역할을 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겟잇뷰티 2015'는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변화를 꾀했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하며,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2월 4일 오후 9시 첫 방송.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김정민 ⓒ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