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1:44
연예

'블러드' 안재현, 섹시한 뱀파이어로 변신 '도발적 매력'

기사입력 2015.01.26 08:11 / 기사수정 2015.01.26 08:11

조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배우 안재현이 매혹적인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지난 22일 KBS 홈페이지를 통해 '힐러'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블러드'의 15초 분량의 티저가 공개되면서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안재현은 '블러드' 티저 영상에서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도발적인 '뱀파이어 닥터' 박지상의 자태를 드러냈다. 

그는 창백한 얼굴 위로 핏줄이 올라온 뱀파이어의 파격적인 모습으로 첫 등장한 후 수술복을 입고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에서, 불길을 헤치고 달려오는 카리스마 뱀파이어 그리고 하얀 의사 가운을 입고 어느 건물 위에 위태롭게 서있는 모습까지 임팩트 있는 장면을 펼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관련해 제작사 IOK미디어 측은 "22일 공개된 1차 예고편에 이어 오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예고 2탄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조금씩 베일을 벗어갈 '블러드' 티저 예고편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블러드'는 국내 최고의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드라마다. 2월 첫 방송 예정.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사진 = 안재현 ⓒ KBS]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