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10
연예

'띠과외' 김성령·성시경, 달콤살벌 커플 인증샷

기사입력 2015.01.22 13:11 / 기사수정 2015.01.22 13:13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띠과외' 김성령과 성시경이 달콤살벌 커플 인증샷을 대 방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2회에서는 이태리 출신의 유명 남자 모델과 화보촬영을 앞둔 김성령의 모습과 그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 성시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과 성시경은 데칼코마니 포즈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은 마치 상콤한 20대 커플들이 스티커 사진을 찍 듯 양 볼에 살짝 바람을 넣고 '더블 꽃받침 포즈'를 지어 보였다. 입에 사과 한쪽을 마우스피스처럼 '앙' 물고 으스스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노려봐 '양들의 침묵'의 한니발 렉터에 빙의했다.
 
이는 화보 분위기에 맞게 모델 포즈를 짓는 김성령-성시경의 모습이다. 특히 '섬뜩 커플 인증샷'은 성시경의 리드로 완성돼 스태프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했다. 평소 시크함을 담당하는 성시경이 먼저 나서서 분위기에 맞는 표정을 지어 보였고, 김성령은 "별걸 다해"라며 민망해하다 이내 성시경과 함께 커플 인증샷 촬영에 몰입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성령과 성시경의 웃음이 만발하는 '커플 인증샷' 촬영 모습과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성시경의 '뉴 헤어스타일'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띠과외' 12회를 통해 공개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김성령, 성시경 ⓒ MBC]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